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범수 현찰을 보유하시고 투자 여력

by ★싸일런★ 2022. 4. 12.
반응형

우리가 지금 특정 종목을 얘기하는 건 아니고요 그래서 아무래도 실전매매 급등주 리딩 채널을 하는 전문가는 카카오가 그런 부분에 있어서는 아직 김범수 현찰을 보유하시고 투자 여력을 남겨놓으신 분이 젊으시기 때문에 카카오 얘기했으면 카카오는 이거랑 차라리 비교하는 게 낫겠죠.

김범수 현찰을 보유하시고 투자 여력

네이버 둘 중에 어느 거 더 좋아하세요. 둘 다 잘 아실 거잖아요. 김범수 현찰을 보유하시고 투자 여력 이거 모르실 수 아니 근데 네이버도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그러니까 실전매매 급등주 리딩 채널을 하는 전문가는 개인적으로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이용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들을 좋아하거든요.
그러니까 그래서 네이버 카카오 다 좋아하고요 근데 네이버는 별로 떨어진 게 없는데요.
제 눈엔 그렇죠
그래서 둘 중에 어디가 앞으로 더 좋게 보시는지

삼성전자랑 카카오랑 어느 게 먼저 전고점

그거는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잘 모르겠어요. 그거는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네이버랑 카카오도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서비스를 이용하고 좋아하는데 예를 들어서 삼성전자랑 카카오랑 어느 게 먼저 전고점에 갈 거냐고 물어보시면 실전매매 급등주 리딩 채널을 하는 전문가는 카카오라고 생각을 하는데 카카오랑 네이버는 또 공부를 더 해야 되는 두 회사 다 우리나라에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두 it 기업이기 때문에

상장 모멘텀

카카오도 그런 이슈가 있잖아요. 상장을 너무 많이 시켜서 애들 좋은 애들 다 상장시켜서 아 상장 모멘텀이 떨어졌다. 그런 얘기죠 근데 그거는 저도 개인적으로 더 봐야 되고 그 다음에 또 그런 거 있잖아요.
지금 이제 정치 이제 내년에 대선이 있기 때문에 아무래도 뭐 공정이라는 화두가 자꾸 떠오르니까 이제 이제 골목 상권에 대해서 이제 대기업이 진출하는 거 특히 카카오가 지금 뭐 택시라든지 뭐 미용실이라든지 꽃집이라든지 이런 것까지 진출하는 거에 대해서 지금 사실 미용실은 좀 아니지 않았나 그가 택시까지

그런 부분에서 부담스러울 수밖에 없거든요.
당장 내년에 대선인데 그런 이슈들이 끊임없이 대두될 건데 어찌 됐든 그런 논란을 이겨내고 주식이 올라야 될 거잖아요.
근데 실전매매 급등주 리딩 채널을 하는 전문가는 언젠가는 이겨낼 거라고 보는데 그래서 조금 시간이 걸리지 않을까 그냥 그렇게 보고 있습니다.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또 미국주식 투자하는 방법 채널님한테 넘어가서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종목에 대해서 얘기 안 하려고 그랬는데 왜

손실과 마주하는 일은 늘 고통

삼성전자 네이버 카카오는 우리가 어떤 얘기를 해도 그런가요 하지 않습니다. 사실 실전매매 급등주 리딩 채널을 하는 전문가는 지금 차트를 보고 말씀드리는 거지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막 삼성전자 카카오 네이버를 매일매일 공부하고 그런 건 아니잖아요.
그렇죠 그냥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받은 느낌을 그냥 말씀드린 거죠.
알겠습니다.
급등주 주식 종목 리딩 해주시는 전문가 분께서 돈에도 기가 있다고 말씀해 주셨는데 그게 좀 어떤 의미일까요.

이제 주식을 하시다가 네 이제 손해가 났을 때 네 예를 들어 내가 어떤 주식을 한 3만 원에 샀는데 한 2만 5천 원까지 떨어졌는데 거기서 또 2만 원까지 떨어지고 이런 상황이 있을 수 있잖아요.
네 그러면 이제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가끔 주변에 지인들이나 네 물어봐요 그 주식 많이 떨어졌던데 혹시 어떻게 할 거야 이렇게 계획을 물어보거든요.
그러면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개인 주식 투자 급등주 투자자들한테 받은 인상은

보통 이렇게 말하더라고요 그냥 없는 돈 샘 치려고 약간 그렇게 말하더라고요 맞아 맞아 근데 실전매매 급등주 리딩 채널을 하는 전문가는 돈에도 귀가 있다고 생각하거든요.
그래서 실제로 내가 그 돈을 없다고 생각하면 어 없어질 확률이 많아요.
그래서 어찌 됐든 그게 100만 원이든 500만 원이든 1천만 원이든 내 돈이잖아요.

근데 내 돈이 그렇게 어떻게 보면 녹아내리고 있는데 그거를 그냥 손실과 마주하는 일은 늘 고통스럽거든요.
그래서 아마 그냥 에이 뭐 언젠가는 오르겠지 하고 그런 제 감정으로 말씀을 하시는 거는 이해를 해요.
근데 실전매매 급등주 리딩 채널을 하는 전문가는 제 입장에서는 그렇게 돈이 없는 셈 치는 돈은

돈에도 귀가 있다

정말 없어지는 경향이 있어서 우리가 돈에 대해 어떤 감정 혹은 돈에 대해 어떤 에티튜드를 가지는지가 우리가 부자가 되느냐 마느냐를 어떻게 보면 결정한다고 생각하거든요.
그래서 세상에 없어져도 되는 돈은 없다라고 생각을 하고 일단 그런 것 때문에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돈에도 귀가 있다고 말씀을 드린 거고 두 번째는 우리가 같은 돈을 주식 투자 급등주 투자하더라도 그 돈에 따라서도 돈의 성격이 다를 수도 있어요.
그래서 예를 들어 성격이 급한 돈 느긋한 돈 이렇게 흔히 표현하잖아요.
그래서 장기 승부에 성격이 급한 돈을 투입하면 필패할 수밖에 없거든요.
왜냐하면
나는 1년을 주식 투자 급등주 투자해야 되는데 내가 그 승부를 보려고 할 때 투입한 돈이 만기가 3개월짜리고 이러면 내가 혹시나 마이너스가 났을 때도 견디려고 해도 더 시간이 있다면 견디면 되는데 만기가 있기 때문에 그거 이상을 못 버티거든요.
예를 들어서 우리가 신용 융자를 쓰면 융자 이자가 한 7% 정도 되고 3개월마다 만기가 돌아오거든요.
그럼 마이너스가 난 상황에서 이자도 내야 되는데

마이너스를 확정

만기에서 연장이 안 되는 상황이 오면 내가 마이너스를 확정 짓는 수밖에 없거든요.
근데 그 돈이 만약에 현금이었다면 3개월이 지나서 마이너스가 나도 만약에 이게 3개월 뒤에 더 올라갈 확률이 있다고 그러면 기다릴 수 있는 돈이잖아요.
그래서 돈에도 귀가 있고 돈에도 사람처럼 성격이 실전매매 급등주 리딩 채널을 하는 전문가는 있다고 생각하거든요.

그래서 그런 이유 때문에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돈에도 귀가 있다.
이런 말씀을 제 급등주 주식 종목 리딩에도 드린 적이 있습니다.

기가 있으니까 돈이 섭섭해 할 말은 하면 안 되겠네요.

내가 무의식 중에 돈에 가지는 감정이나 아니면 돈에 투영하는 가치관이 결국은 내가 앞으로 부자가 될지 아니면 돈을 잃어버릴지를 결정한다고 생각하거든요.
그래서 1원의 돈이든 1만 원의 돈이든 소중히 다루는 그 버릇을 가져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미국주식 투자하는 방법

부자 성공 관련된 이야기가 살짝 있어서 그냥 가벼운 질문 한 가지만 드리고 좀 가보면 급등주 주식 종목 리딩 해주시는 전문가 분이 저보다 몇 살 조금 더 많은 어떻게 보면 근데 사실 테마주 매매 리딩하는 담당자 둘 다 인생을 그렇게 막 젊은 나이는 아니잖아요. 그렇다고 해서 짧은 라인도 아니죠.

네 40은 넘었으니까 제 댓글 중에 제 나이에 대해 의혹을 제기하시는 분이 있던데 혹시 미국주식 투자하는 방법 채널가 노안이라는 얘기입니까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내년에 마흔다섯 살 맞는데 급등주 종목을 리딩하는 전문가 치고 너무 젊다고 사기꾼 같다고 누가 댓글을 지금 동안이라는 걸 지금 교모하게 포장하고 있는 거야 그건 아닌데 나이 이옥이 있어서 좀 정정하고 싶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