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년간 수익을 냈던 주식들 이 주식은 왜 이렇게 움직이는 걸까를 늘 고민하고 왜라는 단어를 항상 머릿속에 달고 살거든요. 그래서 어떤 분들은 성현우 저 사람 그냥 뭐 몰빵 주식 투자 급등주 투자 해가지고 운으로 돈 번 거 아니야 네 라고 말씀하시는데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지난 5년간 수익을 냈던 주식들
지난 5년간 수익을 냈던 주식들이 있잖아요. 그러니까 예를 들어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예를 들어서 편하게 올해는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휠라홀딩스로 3억의 수익을 냈습니다.
휠라홀딩스에 주식 투자
그 다음에 코오롱 그다음에 코오롱 인더스트리로 4억의 수익을 냈습니다. 그 다음에 sk 바이오사이언스로 18억의 수익을 냈습니다 라고 말씀을 드리지만 그 안에서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말씀드리지 않은 부분은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휠라홀딩스에 주식 투자 급등주 투자했을 때는 그게 바로 이 상승을 하는 게 아니라 5천만 원에 마이너스가 났었거든요.
그 5천만 원의 마이너스 구간을 한 일주일 정도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견뎌야 했었고 그 다음에 휠라 홀딩스 이후에 코오롱 인더스트리에 주식 투자 급등주 투자할 때는 그것도 마찬가지로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처음부터 사자마자 주식이 막 올라간 게 아니라 그 세력들이 개인들을 떨치고자 하는 제 노력을 하고 그다음에 주식을 올리잖아요.
sk바이오사이언스
근데 그 구간에서 거의 1억 정도 마이너스가 났었거든요. 근데 1억의 공포를 견뎌내고 그다음에 이제 플러스로 돌아가서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4억의 수익을 낼 수가 있었고 그다음에 sk바이오사이언스는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18억의 수익을 냈지만 여러분들이 모르고 어쩌면 관심이 없을지도 모르는 건 실전매매 급등주 리딩 채널을 하는 전문가는 15만 원 16만 원대에서 매수를 해서 초반에 2주 정도 마이너스 3억이 났었습니다.
근데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그거를 버티고 버텼기 때문에
이제 나중에 18억이라는 큰돈을 익절을 할 수가 있었잖아요.
근데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그 버틸 수 있는 원동력은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그냥 깡으로 버티는 게 아니라 제 나름대로는 공부가 돼 있기 때문에 지금 이 세력들이 이 주식을 이렇게 마이너스를 만들어서 내 계좌를 마이너스 3억을 만들었지만 이거는 진짜 하락이 아니라는 나름의
확신까지는 아니더라도 확률적으로 이 주식은 반등할 거다라는 공부가 돼 있었기 때문에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18억이라는 돈을 벌 수 있었던 거잖아요.
그래서 주식을 하실 때는 일봉 주봉 월봉으로 큰 그림을 보시고 그다음에 내가 어떤 주식을 이미 샀다고 한다면 그 안에서 이 주식이 언제 어떻게 움직일지는 분봉 때로는 120분봉으로 보테마주 급등주 대장주 종목 매매를 리딩 하고요
십오분봉
그 다음에 때로는 십오분봉으로 보테마주 급등주 대장주 종목 매매를 리딩 하구요.
그 다음에 하루 안에서의 또 흐름을 삼분봉을 보테마주 급등주 대장주 종목 매매를 리딩 하거든요.
그래서 이런 거를 보시면서 판단을 하셔야 되기 때문에 실전매매 급등주 리딩 채널을 하는 전문가는 여러분들은 누가 정보를 주지 않잖아요.
예를 들어서 내부자가 아 이 주식 다음 주에 오를 거야 라고 누가 얘기하는 사람이 아무도 없잖아요.
그러면 테마주 매매 리딩하는 담당자는 도구가 사실은 차트밖에 없는 거예요.
그래서 실전매매 급등주 리딩 채널을 하는 전문가는 개인 주식 투자 급등주 투자자들에게 차트와 호가창은 정말 중요한 도구라고 생각을 합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내부자들처럼 정보를 가지고 있지 않고 그리고 그 사람들처럼 뉴스를 가장 빨리 접할 수도 없기 때문에 우리가 보고 판단할 수 있는 건 차트랑 호가창 밖에 없거든요.
그래서 그 주식을 정말 진심으로 하고 싶다면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미즈노 남복구 급등주 주식 종목 리딩 해주시는 전문가 분 말씀을 하면서 이제 이발소에서 관상을 공부하시는 관상학자가 이발소에서 3년 그다음에
차트와 호가창을 나의 스승
어 시체 닦기 3년 그리고 목욕탕에서 3년 그 말씀을 드리고 차트 3년 호가창 3년 그 다음에 종목 분석 3년은 해야 된다고 말씀을 드린 게 빈말이 아니라 개인 주식 투자 급등주 투자자들은 정말 차트와 호가창을 나의 스승이라고 생각하고 늘 곁에 두고 공부를 해야 된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리고 실전매매 급등주 리딩 채널을 하는 전문가는 그렇게 공부를 해도 솔직히 말씀드려서 아직도 실수를 합니다.
저도 100%로 신이 아니기 때문에 하지만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실수를 했을 땐 그날 저녁에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들어가서 초보 투자자 분들 동화급등주 주식 종목 리딩 읽어주고 초보 투자자 분들이 잠들고 나면 한 저녁 10시 반쯤 되거든요.
그러면 이제 혼자서 핸드폰으로 그날의 차트를 띄워놓고 내가 이 부분에서 한 주 두 주라도 추매를 했는데 그리고 나는 이 부분에서 아니면 신용을 써서 더 추가 매수를 했는데 아 내가 판단을 잘못했구나
이런 거를 복귀를 하는 거죠. 그러면서 이제 내가 그날의 매매를 해서 뭘 잘했고 네 뭘 잘못했고를 하면서 주식이 늘기 시작하는 거거든요. 아 갑자기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열변을 토했네요. 인내가 할 수 있는 건 단순한 엉덩이 힘이 아니라 아는 만큼 그래도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그 차트 안에서 그 종목 안에서 무언가를 봤으니까 그렇게 견딜 수 있는 거지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이 주식은 갈 거야 가지아를 외치고 무조건 버티는 건 아니거든요.
코오롱 인더스트리
지금 코로 엔더에서는 지금 하락할 때 그걸 보여준 거잖아요. 그러면 이제 상승할 때의 그것도 한번 좀 볼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주식 투자 급등주 투자했던 시절로 다시 가봐서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코오롱 인더스트리는 5만 원대에서 주식 투자 급등주 투자를 했으니까요.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주식 투자 급등주 투자했던 구간들 그러니까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한 5월 정도에 코오롱 인더스트를 주식 투자 급등주 투자를 했는데요.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아마 5월 한 3일에서 그 다음에 5월 한 20일 정도 이 구간에서는 이제 계속 한 번에 사고 그 다음에 추매를 하고 이러면서 기다리고 있었을 거예요.
주식이 갈 거라고 어떻게 예측했는지
그러다가 이제 5월 31일부터 주식이 상승을 하고 큰 장대 양봉을 만든 건 6월 16일부터죠 실전매매 급등주 리딩 채널을 하는 전문가는 이 8만 원 이상에서 다 익절을 하고 주식을 던졌으니까 이 던진 부분은 던진 거고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이 주식을 이 최저가 5만 8천 원 구간에서 어떻게 바라보고 이 주식이 갈 거라고 어떻게 예측했는지를 한번 말씀을 드릴게요
그 전에 보면 지금 6만 6천 원 구간에서 그 다음에 저점이 5만 9천 원 구간을 박스권을 만들면서 계속 하락 상승 하락 상승 횡보하고 있었잖아요.
근데 재밌는 건 뭐냐 하면 이 주식이 정작 가기 전에 저점을 보시면 이전의 저점이 여기가 여기 최저점이 5만9800원이잖아요.
근데 주식이 참 희한한 게
주식이 가기 전에는 늘 고난이 찾아옵니다.
그 우리 인생도 예전에 정해도 급등주 주식 종목 리딩 해주시는 전문가 분이 나오셔서 네 타로마스터 네 타로마스터 정도 급등주 주식 종목 리딩 해주시는 전문가 분 나오셔서 우리가 좋은 눈으로 돌아서기 전에는 한 번 바닥을 친다는 얘기를 하잖아요.
네 그런 것처럼 주식이 횡보하다가 상승을 시작하기 전에는 무조건 고난의 행군이 찾아옵니다.
그리고 그 고난의 행군을 이겨내야만 달콤한 수익을 쟁취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