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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의 확산력 4가지
제품의 확산력 4가지을 알아보자면 우선 입으로 팔아라(The Amatiny of Bur. Ex MCreate Word-or-Mouth Marketing > 1224Emmanuel Reser)은 시신의 홈페서 지에 '소문의 영향력이 장로10가지 산입 에 내에 기히고 있다. 그것은 아래와 같다.과 반 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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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력고 사원을 동시에 보유한 기입은 WS 유발에 필으 기본적인 요소드갖추고 있는 것이다. 그에 있는 적절한 WON 개인을 시 아지는 제품과 그의 홍수 속에서 더 경쟁을두 수 있어야 한다. 아래의 스레는 학과 지원을 갖춘 기업이 소지들에서 시도는 나른 TWO 켐페에 대한 내용이다.
제품의 확산력 캠페인 내용
- 자동차 Automotive2. 가전제품 Consumer Electronics3. 첨단제품 High Tech4. 엔터테인먼트 Enterlaintment5. 패션 Fashion6. 헬스케어 Health Care7. 출판 Publishing18. 여행 Travel19. 장난감과 게임 Toy and Games가상과 현실을 전략적으로 연결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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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R 김페인은 미스테리한 사건을 배경으로 게임 플레아이들에게 가상세계만 아니라 실제 번식에서 난서를 찾기 힘으로서 라인과 오프라인의 경계를 무너드린다. 이는 인디넷 세대인 요즘소비자들에게 근 홍비와 이 짓거리를 제공한다.10. 생활용품 Consumer Packaged Goods확산력과 자원이 동시에 높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놓고 다 들을 벌이는 담당자들은 축복받은 사람들이다.
실행을 위한 바 일을 설계
하지만 성공이 다제 2장 · 실행을 위한 바 일을 설계하라 8180이고 장소적인 생각과 스자에 다 가이 나갈 수 있는 실행이다.이를 위해서는 요즘의 소비자들이 무엇에 광고 무엇에 관심을갖는 지를 내리는 이 오다. 이렇게 한 대 TWOM 레인로스터 자들로 이 기업에 대해 긍정적으로 인식하게 하고 더 많이소문을 손시기는 한 조세가 될 것이다.
체리게임 1 Love Bees'
체리게임 1 Love Bees'로 공을 거도 해원로 2IWOM 캠페인이 지켜야 할 원칙기업이 신체 제일의 스토리들을 여러 형네의 암호회도 단서로 만들고 이를 이메일이나 웹사이트, 모바일, 전회, 공고, 이벤트 등을 통리노출시키면 참여자들은 암호회된 단서들을 수진하고 분실하여 실마리를 끌어나가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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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요한 것은 보다 창의적1. 일상을 뛰어념어라. 어제의 성공 캠페인은 오늘의 성공 캠페인이 될 수 없다. 세트워크에 일반화된 - 제품, 마케팅, 서비스, 염사고 등을 뛰에어라2. 서술적 구조를 가신 이야기를 개말하라. 그리고 다양한 스토리 - 텍스트,그림, 동영상, 음악, 준, 기업 이념 등-를 만들어라3. 일관되고 유기적인 구조를 유지히라 주의 점은 통합의 의미다.
캠페인을 표현하는 각 프로 그들의 메시사는 82제 2장실은 이 씨앗 그림을 설계 80 하나의 목소리로 모으는 것이 동합이아니라 각각의 프로그램이 캠페인의 일관된 아이덴티티를 지기는 것이다.4. 소비사를 참여시켜라, 감성의 점유율(Emotion Share)을 높여라, 고객이브랜드에 대해 보다 많은 시간과 노릭을 투자하게 하여 브랜드 전환 비용을 늘려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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