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를 본 사람 관심이 있는 상품에 대한 구매력을 높이는 힘이 있는 사람들로부터 끊임없는 이아 거리를THE CON어내며 입소문으로 되였다.
상품에 대한 구매력을 높이는 힘
EVITY존슨 소다의 경우처럼 패키징어 소비자가 참여할 수 있는 환경을 조하면 직접 참여한 사람은 물론, 수없이 잠재된 소비자들의 관심을이끌어내로 상품에 대한 구매력을 높이는 힘이 될 것이다. cikoin한 눈생적인 이슈를만들기 위해서 제시하것이었다. 동영상의 내림은 단순하다.
죽은 지 두이 어두운 저녁 경비 위한 로bettingBLICKPARTYCESANELER마크 메코의 '스프리 상4 빅 이슈를 만들어내라, 프리 런칭Pre-Launching브랜드나 상품을 런칭하기 전에 이피한 형태로는 소비자 간에 소통하는 것이 필 오히다. 9977의 브랜드 이 소비자의 눈길조차 가지롯한 제 사라지기는 것이 현실이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권정 전이 쉬이스를 만들어낼 만한 펄때인 전략이 필요히다.여성 포던 사이드 마이클립은 온 시내를 누덮은 핑텀하지 입은 전단지포스 - 선영아 사랑해' 라는 글이 적힌 포스터도 리칭 전에 그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시아내는 데 성공했다.
프리 던상의 대작인 사리
또, 프리 던상의 대작인 사리로 에코 Eco) 브랜드의 스틸프리 동영상을 들 수 있다.공군 기지 소망을넘어가 에어포스원의 엔진 두문이 스리프리 사는 글자도 태김을 한다는 내용이다.좀 2800 이 웹을 등해 이 동영상을 보았고, 주요 인터넷 사이과 지역 TV에 방임이 되는가 하면 국방부에서는 서 비리를한 일이 없있다는 성명까지 발표하게 딜다.
이로써 이 광고는 소비자들의 노정거리가 되겠다는 목직을 달성한 셈이다. 논쟁적인 이수를난들이념으로써 레드에 대한 인지도를 높인 것이다.소비자들에게 새롭고 재미있는 논쟁거리를 제공하는 것은 분명 브랜드 내한 소비자의 호기심을 유발하는 데는 탁월한 효과가 있다.라, 호기심의 수준에서 머무르는 것이 이니라 곧 상품의 구매로 이어질수 있도록 이후의 캠페인에도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여야 할 것이다.
논쟁적인 이슈
논쟁적인 이슈를 만들다. '에코(Teko)| 2006년에 칸 국제 광고제에서 사이버 부문 대상을 수상한 스프리(Sil Pres, 그래도 자유다)라는 동영상이 큰 화제기 된 적이 있다.이 등영상은 디자이너 겸 그라피티 아티스트인 미국 에코 Mar144제 4 - INC 자이 오르는 첫걸을 전략적으로 실행하라 145라가5
TV 광고는 보물섬이다.미디어 환경은 날로 변하고 있지만 앞으로 10년 이로 3.니케이션 채널로서 TV 광고의 매제 구매 비용이 원하지않을 것 같다. 그런데 'WOM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느끼는 가장 큰타까움은 마케팅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는 TV 광고와 MOM지다.로 연결시키지 못한다는 점이다. TV 광고를 통해 'V의 광고이외에 소비자들의 구전을 우발할 수 있어야 한다.
광고를 통해 구전을 유발하는 방법은 그게 2가지로 니된다. 구전자극광고 (WOM Stimulation Advertising)와 구전모이(IONSimulation Arivertising)다.하이 한 지 1. 1 다음 주에는 '가멜이 온다 (CAMPL ISConting) 는 문장을 시계다. 마침내 광고 마지막 날에는 카벨 로리가 된 사막은 배경으로 낙타기 서 있는 담뱃갑을 신었다.
이 귀는 공전의 내히트를 기록했다.. 소비자들은 광고에 열굉식인 호응을Ora라이는 자이가 Zeitgarnik Tifiel)라는 심리이져 측에서 실대갈 있다. 사람들은 이미 충족된 것보나는 미충족된 것을 더 산 기했다는 것이다.구전자극광고 (WOM Stimulation Arivertising)구전을 자극하는 방법으로 최근 많이 활용되는 방법은 티저Teaser) 기이다.
최초의 티저 광고
최초의 티저 광고는 담배회사 키(Carnell이 시도했다. 1918년 기멜은 일간지 광고 면을 처음에는 백지상대로 내보냈다. 사람들은 이히 잘못된 메이지라고 생각했지만, 이런 광고가 되자 의 해졌다.그 다음 일주일간은 조그마한 집을 찍은 뒤 정전 장이 커지게끔 니트냈다. 점이 커짐에 따라 사람들의 호기심도 점점 커져있다. 그 주의 마지막 날에 점이 결국 낙타로 둔갑했다.
그 다음 주에는 카멜 담배의 스펠인 C. A.M.E.L순서대로보다 원보한 정브보다는 "9009월 10일 드디어 시니다.로 Celloger s} 기 그로 광고 표지판에 일부러 것 글자인 K를미고 상표명을 썼던 것처럼 불완전한 정보를 이로써 소비지들의궁금증을 한 구전을 자극하고 아울러 더 잘 기억하는 효과까지 일을 수 있다.
2000년 복 이성 포털 사이트 마이클의 선영이, 시랑게 를 메이 SK 텔레의 "TIL.IMaie in Twents) , HAL02 대제현실게임이'이러브비즈 LovePees' 등은 대국적인 지 기민의 사례들이다.하지만 티저 공고 시 주의할 점이 있다. 티저 공들이 다수 제작되면서 함량 미날이 너저드 생기나 소비사들이 되서 형식 자제에 대한정적 스키다를 심하지 되었다는 사실이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세관된 힘식과 소비자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적절한 대제 개발 및전락이 필요하다.146제 4 - WOK 에 오르는 첫같은, 전적으로 신라 14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