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사 면접관이 평가한 자기 홍보 항목 성공적인 직업 변경! 면접관이 평가한 자기 홍보 항목은 무엇입니까?
입사 면접관이 평가한 자기 홍보 항목
회사가 직업을 바꾸는데 필요한 자기 홍보란 무엇인가? 여기 자신을 홍보할 때 명심해야 할 몇 가지 사항들과 직업 유형별 글쓰기의 예들이 있다. 만약 여러분이 직업을 바꿀 생각을 한다면, 여러분은 자기 홍보의 요점을 이해해야 한다.
자기홍보는 지원자들에게 당신의 강점이 매력적이라는 것을 전달하는 중요한 방법이다.특히 이직 시 자기홍보는 신입사원과는 매우 달라 성과와 경력에 대한 강한 불만이 필요하며 채용여부를 결정하는 역할이 있다. 그래서 자기선전의 요점과 예문을 제시합니다. 최고의 셀프 프로모션을 완성합시다!
자기 홍보 포인트
다음 세 가지 사항을 자기 홍보 포인트로 유의해야 합니다.
이력서, 이력서 또는 인터뷰 답변에 자기 홍보를 포함시킬 때마다 요점을 기록하고 호소 내용을 전체적으로 요약하십시오.
경력조직
우선, 업무 내용, 성과, 성과 등 이전의 경력을 최대한 상세하고 구체적으로 추출할 것입니다. 내용뿐만 아니라 결과 및 성과와 관련된 수치(사업 수치 등)의 정확한 의사소통은 신뢰도와 평가로 이어집니다.
동시에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의 강점과 힘의 영역을 보고 자신감을 위한 새로운 자극을 발견합니다. 천직 콘텐츠의 '합리성'을 파악해 천직을 강화하기 위해 추가하는 직업이다.
기업의 특성 분석 및 요구사항 비교
직업을 구성할 때 확인할 수 있는 특성, 성격, 장점, 약점과 같은 특징들을 검토하세요. 이직을 할 때는 "당신의 강점 및 특성"과 "회사의 인력 요구 사항"을 비교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따라서 각 지원자의 직무 내용과 원하는 개인 프로필에서 "어떤 인적자원에 도달할 수 있는지"를 조사하고 자신의 강점, 성과, 성공에 연결점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과제이다. 조직적이고 분석된 자기 정보로부터 회사의 니즈에 기반한 홍보 포인트를 결정하고 최적의 자기 홍보 효과를 창출하기 위해 필요한 직업입니다.
자기계발 등 장점 고려
여러분이 찾고 있는 직업의 종류에 유용한 자격과 기술을 가지고 있는 것이 가장 좋지만, 저는 또한 제가 현재 일하고 있는 학위, 인맥, 취미로서의 지식과 같은 개인적인 발전도 적습니다. 이 정보는 판매 포인트가 될 수 있습니다.
성과와 성과, "그런 성과가 있기 때문에 XX에 기여할 수 있다", "자신을 고용함으로써 회사에 이러한 성과가 있다"는 점과 함께 고려해야 할 과제입니다.
이력서/이력서 작성 예(비즈니스/기술서 작성)
사무실 영업직과 같은 사업직의 경우, 영업성과가 가장 매력적인 포인트입니다. 채용관리자에게 인상을 남기기 위해 결론(결과/수치)의 작성 스타일을 먼저 기술하고, 자기홍보를 "결과/결과+과정+동기/기여"라는 구성으로 요약합니다.
예: 영업 위치, 영업직으로 근무하면서 판매대수는 ○○작년 △△, 이는 동일한 영업 인력의 중간 △ 순위를 나타냅니다. 판매목표 달성을 위해 XX까지 판매경로를 넓히고 신규 고객노선을 개설하였습니다.
우리는 원한다
우리의 발품을 최대한 활용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개발에 힘써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기여하세요.
기술직
엔지니어링 직업에 관한 한 영업 성과 B와 같은 특정 번호가 없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자기 홍보와 같은 전문적인 지식, 기술 및 경험을 가져오는 것이 가능하다.
예시: 프로그래머
XX년 동안 저는 프로그래머로서 소프트웨어 개발 실무 경험을 쌓았습니다.
우리는 PHP와 Java 외에도 Ruby와 C와 같은 많은 개발 언어를 지원할 수 있고 또 지원하고 있습니다.
특히 자바에 대해 확신하고 있습니다.
제가 자바를 이용해 개발한 특정 소프트웨어는 업계 최고의 주요 제품이 되었습니다.
우리는 원한다
자체 개발 역량을 입증하고 다양한 언어로 개발 프로젝트에 참여하십시오.
(상업 및 기술 직책에 따른) 인터뷰 답변의 예
인터뷰는 제한된 시간 내에 가능한 한 많이 참여해야 한다. 이력서에 몇 가지 포함시키는 것은 좋은 생각이지만, 면접에서 가장 잘 하는 것만 대답해 주세요.
그러나 면접관은 이력서와 이력서를 토대로 면접을 실시합니다. 그러니 반드시 내용을 링크해 주세요.
"장점(결론)+이유, 업적, 동기, 기여의 에피소드"라는 글과 함께 인터뷰에 응한다면, 이것은 설득력 있는 자기 홍보입니다.
사무실
예: 영업 위치
(장점)
나는 나만의 "장벽력"이 있다.
우리는 원한다
상대방의 상황, 입장, 사고방식의 차이를 이해함으로써 제안을 잘 한다. 상호 이해에 동의하고 좋은 관계를 맺으세요. 그리고 이것이 우리가 우리의 신조에서 표현한 것입니다.
(이유 / 에피소드) 내꺼는
이전에 저는 A사와 XX기기의 새로운 주문을 위해 경쟁했었습니다. A사는 그것을 가격 경쟁에 끌어들이기 위해 노력했다. 하지만, 저는 데이터를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수익을 위해서는 초기 투자가 중요하다고 계속 언급했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계획이 가장 효과적이라고 제안합니다. 처음에 나는 A사를 할인하고 싶었지만, 자세한 데이터를 제공하여 제안하고 협상했습니다. ○○는 장기적인 비용 성과 측면에서 우수한 수익성 연구를 1년간 수행하였습니다. 그리고 에 대한 합의가 이루어졌습니다.
(동기/기여) 위로
이렇게 하다 우리는 고객의 상황, 위치, 미래를 고려하여 최적의 제안을 하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장기적인 협력을 가능하게 합니다. 우리는 원한다
우리와의 관계를 발전시키기 위해 우리의 정중하고 정직한 "연쇄력"을 가지고 B회사와 C회사와 같은 중요한 고객들
기술직
예: 웹 디자이너
(장점)
저는 "미래를 예측하는 능력"을 잘한다고 자부합니다.
(이유 / 에피소드)
○○ 저희는 업계에서는 현장 디자인을 잘하지만 부지설계단계 "산업 동향"과 "최신 웹사이트 기술 동향"에 대한 사전 조사를 실시하여 예측합니다. 이를 통해 6개월 또는 1년 전에 미리 조망할 수 있다. 운영 비용을 최적화하고 최소화합니다.
정보를 위해 우리는 매우 신뢰할 수 있는 XX와 XX 고정점을 관찰하고 근거 있는 예측을 합니다. 우리는 자료를 제출하고 고객과 사진을 공유합니다. 정확한 사이트 설계에 시간과 비용을 절약합니다. 그 결과, 이전 직업에서 받은 주문 수가 증가했습니다. XX%까지 그리고 XX년 동안의 총 주문 건수는 XX%까지.
(동기/기여) 에서
○○ 당신의 전문 산업, 그런 사이트 디자인은 거의 볼 수 없습니다. 수락한다면 우리는 이 방법을 기반으로 완전히 개발하고 기여하고 싶습니다.
자체 홍보 좋지 않은 예시
특정 사건, 이유, 성과 등을 바탕으로 이직을 할 때 자기홍보가 설득력 있고 회사의 인사요건에 부합한다는 점이 중요하다.
따라서 다음의 자체 홍보가 좋지 않다라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말하기"
'논리적으로 설명하라', '진의를 파악하라' 등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습득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회사가 좋은지 나쁜지 판단할 수 없을 뿐 아니라 '있는지 궁금하다'는 것이다. 또 다른 매력 포인트. 라고 판단할 수 있습니까? ". 그는 XX업계, △△영업업계 등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과 소통해 왔기 때문에 인맥 장르에 구애받지 않고 대응력을 발휘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에피소드와 섞어 구체적인 답변을 하자.
기업이 찾는 인적자원으로는 매력이 없다.
자기 승진 내용이 채용 업체의 인사 요건에 부합하지 않으면 회사에 유리하지 않다. 예를 들어 영업직의 강점으로 개인 영업 현장 서비스를 홍보한다 하더라도 회사가 기업 영업 직원을 찾고 있다면 자체 홍보가 적합하지 않습니다.
댓글